국내여행&맛집/국내여행

상주 - 모동목장

라촐 2022. 10. 16. 22:06
반응형

오늘은 상주에 모동목장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양에게 모이를 줄 수 있고 만지고 교감 할 수 있다해서 오후에 다녀 왔습니다.

"상주 - 모동목장"
주소 : 경북 상주시 모동면 중모로 143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마지막 입장시간 5시 30분)
입장료 : 1인 입장료 5,000원 / 양먹이 1개 2,000 (작은 양동이에 건초) / 36개월 미만 성인 1인당 1명 무료

상주 모동목장은 상주최외곽 영동군에 인접한 모동면에 위치 하고 있었습니다.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추풍령IC를 이용하는 것이 더 가깝다고 합니다.

와 입구에 도착하니 생각보다 많은 차들이 들어가고 있네요.

제법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는데 오후에 와서 그런지 주차장이 꽉 찼습니다.

주차장에서 목장을 바라보니 양떼보다 사람이 더 많습니다. 

주차장 끝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에 입장료를 받는 개인 농장이지만 따로 입장 관리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앞쪽 건물에 MODONG FARM STORE에서 입장권 표는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유료 이용인원 기준으로 팔목띠 입장권을 구매합니다.

유모차는 자갈밭과 초원으로 되어있어 유모차를 가지고 가기엔 불편합니다.

손이 다소 투박하지만 ^^; 입장권을 구매하면 주는 티켓을 놀이공원 티켓처럼 손목에 감으면 됩니다.

다소 아쉬운점은 MODONG FARM STORE 내부공간이 협소하고 화장실이 인원에 비해 좀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양들은 바닥 풀을 뜯어먹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바닥풀을 뜯어먹다가도 모이용 양동이를 보면 달려듭니다. ㅎㅎ 조금 낮게 들고 있으면 바로 모이통 다 털립니다.

양 방사목장이 중앙에 있고 좌측편에는 토끼, 우측편에는 말을 볼 수 있습니다.

말은 양 방사 목장 안으로 들어가서 우측끝으로 가서 방사목장 안에서 보는게 낫습니다. 가까이서 불 수 있습니다.

입구쪽에는 할로윈이 얼마 남지 않아서 그런지 할로윈 포토존을 만들어 놨습니다.

아이들 사진 찍기 좋습니다. ^^

왕복으로 2시간 걸렸지만 날씨도 좋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