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SRT 예매 승차권 전달이 잘못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

라촐 2024. 1. 24. 04:31
반응형

SRT에서는 스마트폰 열차표 예매가 어려운 분들을 대신해 승차권을 예매해서 선물 또는 전달 하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선물이나 전달 받는 사람이 회원일 경우도 있지만, 비회원인 경우도 있습니다.

 

회원일 경우에는 회원번호를 입력하여 전달하지만, 비회원 선물일 경우 받는 분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전달하게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전화번호를 잘못입력할 경우엔 정상적으로 받는 사람이 승차권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럼 만약에 전화번호를 잘못입력하여 선물하거나 전달한 승차권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고객센터 (1800-1472) 또는 역 창구에 문의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승차권 선물하기를 잘못해서 승차권이 붕떠버릴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위와 같이 고객센터나 역 창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